일기2007. 9. 4. 09:26


거의 5시가 다되어서 잠든 것 치고는 꽤나 일찍 일어났다. 마음이 급해서 그런가. 사실은 오늘도 9시에 일어났지만 조금만 더 자고일어나자..하다보니 10시가 넘어버렸다. 뭉기적대다가 만화도 한편보고(이건 도저히 마음이 급한애의 행동이 아냐..) 노래도 몇곡듣고.. 씻고 104 assignment reading을 조금읽고 gallery visit하러가야지~! 요새는 머리에서 단어들이 술술술술~~~ 빠져나가는것같아. 정말 바보되어가고있는 느낌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대생의 저질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한거라고 생각해! 저번주에 조금이라도 해뒀으면 이런 긍정적인마인드따위 없어도 잘햇을테지만, 아냐 -_- 긍정적인마인드를 탑재하고 하면 더 잘할거야 우후후후훗.
아 그러고보니까 아트히스토리.... 에쎄이 받아가라고 하는것 같던데 아 제길.............JTO 통계보니까 페일한 에쎄이 8개든데... 설마 내가 그 중에 하나로 들어가는건..아니...겠...지?......
배가 조금 고파오는군. 그웬스테파니의 노래는 가볍고 기분좋다. 흑흑 ㅜ.ㅜ 특히 언니의 팔근육은 너무 멋지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형같아 ㅜ_ㅜ.... 이걸로 오늘하루도 기분 좋게 시작하자! 이미 해는 중천이지만 (..사실 날은 흐림)
bgm은 Gwen Stefani - U Started it!! ♪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