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2007. 9. 12. 22:5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얼굴이 좌라락이라 놀라셨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혀 귀엽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머리가 굉장히 뿌시시하네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난 지금 매우굉장히엄청나게하이텡숑이다!!!!!! 표정으로 표현하자면 아마 저런표정이다!!!!!
어싸를 끝내고~~ 셤도 끝냈고 ㅋㅋㅋㅋ(비록 잘은 못봤지만) 그리고 아빠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올라오셨다~~~ 싼타끌로쓰같은 우리아빠 목소리도 멋진 우리아빠 훈훈한 압퐈!!!!!!!!!!!!!!!!!!!!!!!!!!!!!!!!!!!!!!!!!!!!!!!!!!!!!!!!! 맛난걸 많이 들고오셨다 ^.^ 으흐흐흐흐흐 저 사진은 크리티컬스터디즈 대략 800자를 밤을 꼴딱새서 하고 학교에 가서 찍은사진. 딱 보면 피부가 밤샌피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룩덜룩한 지저분한피부.... 개피곤해두... 어싸를 끝났다는 해방감에 저렇게 해맑은 (바보)표정을 지을수있던 우리의 융갱ㅋㅋㅋㅋㅋ 삼눈이랑 굉장히 친해보이네효 (....이글은 뭔가 옌카감인데?..........)

어쨋든 나는 아빠가 우리집에서 머물거라고 철썩같이 믿고있었는데...... 그리고 아빠가 공항버스를 타고 올줄알고 버스정류장앞에서 기다렸는데.............. 흑흑흑 아빠는케빈아저씨 차를 타고왔다. 그리고 케빈아저씨네로 가버렸다, 딸보다 케빈아저씨가 좋냐고오오오ㅗ애여ㅑㅗㅁ;ㅐㅑㅗ!!!!!!!!!!!!!!!!!!!!!!!!  흑흑 오랫만에 보는압퐈는 넘후 멋있었쪄여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이더 찔라고하는지.. 아니면 아침부터 힘들게 버텨서 그런지 다리가 땡땡부었다......걸을 때 마다 신경쓰인다. 흑흑흑흑, 아 그나저나.. 아빠 온다고 다 지워버린 XXXX들과 XXX들과 XX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퓨ㅠㅠㅠㅠ야ㅏㅓㅀ'ㅑ넝ㄹ;ㅐ몬'ㅐㅑㅗ  제발을 좀 심하게 저렸다 장윤경............................................

아 머리아퍼.... 오랫만에 음주포슷힝!!!!! 아빠가 가져온 크라이스트처치산 생삽겹이랑 상추에다가 흑흑흑 ㅠㅠㅠㅠ 아놔 감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먹으면서 맥주를 마실라고했는데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밥만먹고 맥주를 깜빡한기라... 그래서 다 먹고 와인을 한잔했더니 술이 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명이와 ㅋㅋㅋㅋ 렋츠브링잇온베베 ㅋㅋㅋㅋㅋ광란의 크레이지 토킹

아 생각난김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맹이가 그려준 소년 ㅠㅠㅠㅠ 으흐그흐그등 ㅇ이ㅏ먼;애ㅕㅗㅁ;ㅐㅑㅗ 이쁘거든요 사랑스럽거든요ㅠㅠ 저 발그스레한 볼 에ㅐ뱜ㄴ'ㅔ야ㅓㅁ'ㅔ어 ㅔㅐㅁ너레ㅐㅑ머 입술 ㅠㅠ 눈눈눈 속눈썹!!!!!!!!!!!!!!!!!!!!!!!!!!!!!!!!!!! 으아아아아아아반아머;니ㅓ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어싸하라고 그림도 그려준 지맹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표시를

아 그리고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후나 귀여운 우리 지명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새삼 문명의 발달은 엄청난거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지명이가가지고있는 캠으로 엠에센으하면서 지명이 얼굴 행동 전부다 보인다. 으어진짜 너무너무 신기하다!!!!!! 진짜 한 10년전에 미래에는 얼굴을 보면서 전화를하는 화상전화기가 발명될겁니다.. 라고했는데 진짜 쓰일줄이야, 너무너무너무 신기하다구! 나도 캠카메라가 갖고싶어졌어!!!! 별로 비싼거같지 않던데..하나 장만해?ㅋㅋㅋㅋ 요 위의 사진은 스샷떠서 포샵에서 크롭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은 그닥좋지못하지만, 저 발랄한 표정 보고있으면 나도 기분이 좋아져!! 요새 자주 대화해서 엄청 좋은거알지??? 힘내시라구 친구여 ㅜ.ㅜ

음 술기운이 다 떨어져가는군..........시간은 두시가 다 되어가는군... 잠은 달아나버린것 같네...
악 내 포딩이 ㅠㅠ 학.. 닭한마리가 먹어버린 내 포딩이!!! 포딩아 돌아오아ㅏ아아앙;ㅣ먀ㅓㅇㄴ;ㅐㅑ머애;먀ㅓㅇ;ㅐ먀ㅗ 으헝허얼;ㅏㅗㅇㄹ;ㅕㅑㅗㄴㄹ;ㅐㅑㅗㅁㄴ;ㅐ어;ㅐㅑㅓ 아진짜 짜증이 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에익은 내 포딩...돌리도... ....생각난김에 포딩짤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저기도 신혜성이 보이는군. 아 진짜 씁쓸한과거여~~~~~~~~~~~~~~~  돌리도 내 파순심. 나의 파순심은 누가 먹었나.................. (정필교)
저 때 만해도 이뻤지 고왔지 청순했지 아리따웠지 순수했지 더이상말해무엇하리? 거북이 구워먹으리
주절주절 할말도 많네-_- 에잇시밤. 사실 나 일기 쓸거많았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나...시험때문에 계속 쩔어서.. 놀고싶어도 제대로 놀래도 압박감떄문에 원 놀수가있나.. 그런데 진짜 너무해.... 개학하자마다 당일날 어싸 듀, 오늘은 시험 다음주는 크릿, 다다음주는 1200단어 듀. 아주 진짜 막굴려라 막굴려 아 ㅈ학교가기살;ㅐ낭'ㅔㅑㅓㄴㅇ'랴ㅗ내ㅑㅗ 시럭시러시라라리.........

그만 닥치고인형사진이나 올려야지 ^.^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