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2007. 9. 30. 11:12
오랫만에 솦언니랑 만나서 저녁을 함께 했지요~
무얼 먹을까 하다가 언니네 집에서 가까운 인디안을 먹기로 했습니다.

스타터로 시킨, 무려 메인보다 비싼 Tandoori platter.... 맛은 좋았어요 ;ㅁ; 두종류의 치킨, 램, 그리고 프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빼놓지 않는 프론 클로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시킨 치킨 마드라스. 고소하고 달달한게 내 입맛에는 최고. 단지 안좋았던거라면, 저 위에 뿌려져있는 coriander 라는 허브?같은 향신료 잎파리 ㅜㅜ.. 진짜 싫어요. 다음부턴 빼달래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의 갈릭 난~~ 냠냠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니가 시킨 버터프론!! 츄르르릅.. 프론이 톡톡톡 ㅠ 향긋하니 좋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쪽나라 특유의 날라다니는 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니는 치즈 난~~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피토하는 가격이었지만, 그래도 좋았네요~!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