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것2007. 12. 23. 21:40
먹을건 크게크게봐야 염장을 제대로 당하실수있음

맨날 엄마아빠만 이것저것 모임이다 뭐다해서 외식하는데 -_- 미경이와 나는 집에서 아무거나 먹구 흑흑... 어쩄든 그래서! 가족송년회겸 미경윤경생일기념으로 아바님이 한턱 크게 쏘시기로 했다. 그리하여 엄마가 혼자 계모임으로 다녀온 -_- 크라운플라자호텔 프리클스마스 부페~~~~~ 으히히힝킁히잏잏. 진수연한테 말했다가... 실컷염장만 당한 바로 그 곳. 옆에 있는 카페에서 마실거나 마시면서 흘끗흘끗 곁눈질만 하면 군침다시던 그 곳-_- 에 갔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장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확 트인게 기분도 굉장히 상쾌하다. 크리스마스 장식도 여전히 예쁘고 흐흐흐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호박스프랑 빵을 가져왔다. 근데 웩. 내 입맛에 안맞아... 걍 그랬으나 색깔 하나는 예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도 한잔해야지.. 하거. 무난하고 맛난 몬타나~ 피노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 접시였다.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어쨌든 음식 질이 좋고 맛있었다는게 좋은거지!!!!
첫 접시에는 샐러드 쪽에서 있던 다서여섯가지 샐러드를 다 담아왔다!!!! 아 짱맛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각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로 먹어본 모두가 극찬한 새우. 진짜 짭쪼롭하고 쫄깃쫄깃하고 향과 풍미가 진짜 최고인.. 즉석에서 구워주는 새우님 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양고기 ㅠㅠㅠ 램과 비프, 터키가 있는데 우선 램이랑 비프를 조금씩 가져왔다. 훈훈한 옵화가 앞에서 이따만한 고깃덩어리를 작게 썰어준다 *^^* 옵화 썡유. 진짜 겉에만 살짝 익힌게 부드럽고 맛있다. 육즙은 좀 덜했지만, 그럼 어때 ㅠㅠ 그래두 맛있는걸.. 민트젤리 쵝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접시역시 별 다르지 않음; 굴님...ㅠㅠㅠ 굴님.......... 아스파라거스가 맛있었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굴과 터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면조 안에는 애프리콧을 박아놓았당.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차가워져서 뻣뻣하고 좀 냄새도 나고..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인들도 메인이지만 디저트는 정말 제대로야!!!!!!!!!!!!!! 이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미경이 생일 겸 다가오는 내 생일 기념으로 이런걸 받았는데 ㅋㅋㅋㅋ 와우!! 깜찍하고 귀여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라미수, 베리젤리, 크리스마스푸딩, 애프리콧 타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콜렛 컵에 들은 티라미수! 트리모양 초콜랫도 어찌나 귀여운지 ㅠㅠ 맛은 또 얼마나 좋은지.. 디저트 부페만 있어두 진짜 너무 좋을거같앙..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저것 베리들죄다 끌어모아서 젤리루 굳힌거... ㅜ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에 미경이가 한접시 더 가져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업로드는 바로바로 해야되는데 좀 지나고 올리려니까 좀 밍숭맹숭한 포스팅이 되고 마는구나.ㅋ.ㅋ...ㅋ..ㅋ 그래도 어쨌든 참 맛있었고... 그랬당..... 쓸말이 별로 없구나....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