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제2008. 2. 26. 09:10









....추리는게 좀 많이 힘들었다. .......
3화가 나오기 전에 다 정리하고 말거야!!! 하는 일념하에... 다 했음 =_=
만족스러워 하아하아 ㅋㅋㅋㅋㅋ

요새 블로그에 스킨스로 많이들 들어오시는데 개인소장은 좋지만, 맘대로 출처도없이 옮겨가면 그건 촘..... 로고도 안박아놨고 내가 돌아다니면서 찾을일도 없으니 = = 뭐 어차피 나 좋자고 하는 말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내일은 3편이나온다!!! 캐시 좀 나왓으면 좋겠네요 ㅠㅠ...
내 사랑 캐씨.............. c a s s i e!!!!!!!!!!!!!!!!!!!!!!!!!!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