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읽기, 보기2009. 1. 30. 11:34

오늘도 어김없이 jefferson airplane의 white rabbit.

remember
what the dormouse said,
feed your head
feed your head



오늘 날씨에 아주 딱 어울려



fuckingiraffe님의 말:
난 근데 ㅋㅋ
어린맘에 이 노래들으면
막 천사들이 날라다니는거 보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천사들이 벗고 낙엽사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좀 젖은 어린이였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보컬을 본 순간 ㅋㅋㅋ 졸라 천사가튼거야 ㅋㅋㅋㅋ
로망이 실현되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 나 한국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감수성이 풍부한 아가였네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