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2009. 12. 18. 22:57

처녀자리랑 염소자리도 좋은 궁합이래고
닭띠랑 용띠도 궁합 좋대!
우린 잘 어울릴거야. 장난치는 궁합도 좋잖아.
나 좀 봐달라고 이 아저씨야.
나 왜 이런거 찾아보면서 좋아하고있는거지?
한심한데 기뻐.



m님 블로그에서 보고 냉콤 가서 해본 연애운테스트


기린님의 사주로 본 애정운   
 
마음에 상처를 많이 받는 타입이라 할 수 있으니 자신을 다독거려 줄 듬직한 남자를 만나야 하겠습니다. 무의식중에 피해의식이 자리 잡고 있어서 자신을 사랑해 주는 남자의 마음을 쉽게 믿지 못하고 의심하는 버릇이 생기기 쉽겠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보이는 그대로 믿을 수 있다면 사랑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헌신하는 스타일이지만 정작 자신이 뭘 줬는지 잘 모르는데다 뭘 어떻게 받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러하니 자칫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지 못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이 조금이라도 멀리 떨어져 있으면 불안해하고, 의심하게 되니 의부증이 있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소심하게 생각하기보다 남자는 누구나 다 그렇다고 마음 편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안한 생각에 우울증이 생기기 쉬우니 사랑할 때 너무 감정에 깊이 빠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랑을 믿지 못하는 것도 문제이지만 너무 깊이 빠져서 현실을 보지 못하는 것도 문제입니다.

사랑에 깊이 빠지다 보면 그 사랑에 기대하게 되고 기대하는 것 보다 받는 것이 없으면 그로 인해 더더욱 슬퍼지게 되니, 많은 기대를 하며 살기보다 사랑을 믿되 무턱대고 사랑에 빠지기보다 자기 일에 더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아, 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격  
 
당신은 일, 공부, 놀이, 스포츠, 외모, 패션 등 모든 면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난 능력과 매력을 가지길 원합니다. 혹 주변에 당신을 능가하는 매력남, 매력녀가 나타날 경우 그 즉시 긴장하고 자신의 능력이나 매력이 그 사람에 비해 낮다고 생각하면 괴로움에 빠집니다. 자신의 능력과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긴장하며,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기 위해 자기 관리에 부단한 노력을 다하는 사람입니다. 
 
애정성향  
 
무늬 없이 굵은 팔찌를 선택한 당신은 재물이나 물질적인 것에 대한 욕망이 강한 사람이에요. 화려한 장식 보다 심플하지만 값비싼 액세서리를 선호하는 편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상대를 고를 때에도 재력이 있는지부터 살피는 경우가 많답니다. 심한 경우 연애 따로 결혼 따로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데요. 사랑하지만 가난한 연인 보다 사랑하지 않지만 부유한 연인에게 마음이 끌리게 됩니다. 호감이 없던 상대가 자신에게 아낌없이 베풀면 사랑이 싹틀 수도 있는 사람인데요. 사랑 그 자체보다 경제적인 조건을 높이 사는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이상형  
 
자전거는 부담 없는 이성 친구를 뜻합니다. 유안진 님의 <지란지교를 꿈꾸며>의 한 구절처럼 ‘저녁을 먹고 나면 허물없이 찾아가 차 한 잔을 마시고 싶은 친구’, 동성 보다 더욱 사려 깊게 당신을 이해해줄 수 있는 이성을 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진지한 만남이 부담스럽거나 혹은 상처받을까봐 두려운 당신은 조심스러운 마음에 본격적으로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상대 보다는 당신이 기댈 수 있는 친구 같은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사랑스타일

당신은 이벤트적인 사랑을 하는 사람입니다.
호기심도 많고 자꾸만 장난이 치고 싶어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해서 분위기를 잡고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데에는 영 재주가 없는 편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괜히 더 짓궂게 굴거나 무관심한 말투로 대화를 하곤 합니다.



많이 맞는말들이 나온 것 같아...  다른것들도 그렇지만, 특히 애정운 파트는 현재 내 상태 그대로. 오갇. 마음표현하는데 영 재주 없고 초딩남같이 구는거.. 진짜 어떡하지. 현재 내 머릿속에는 이거 읽고 대폭소할 lp가생각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