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2012. 7. 26. 17:46
아오 이게 얼마만의 데이오프냐 오늘 밤새 신나게
팬픽읽구 느지막히 일어나서 또 팬픽 읽어야지 ^^* 히히히히
당장!!! 사고싶다!!! 새인형이..... 가지고 있는 인형도 꾸미고 싶다!!! 가발도 왕창 지르고 싶고 안구도 사고싶다 반짝반짝 새눈알 하앙~ 옷도 사고 싶어 세일러셔츠랑 캐주얼 이것저것 예쁘고 보송한 소년들 ㅠㅠ.... 난 지금 개같이 벌고 있으니까 이정도의 선물은 괜찮앙.... 우선 픽스우즈 헉키랑(이거 타입명이 좀 뭔가 웃곀ㅋㅋㅋ) 리논 남아랑 여유가 된다면 아나이스남아도 들여야지 그리고 고민을 해섴ㅋㅋㅋ 17번 남아도 들일까...? 걍 풀쵸넣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번이랑 17번이랑 한꺼번에 질러버려?? ㅋㅋㅋㅋ으키키키키키으캬캬캬캬캬캬캬 돈이 좋긴 좋규나 이런망상도 할수잇고... 뭐 망상이야 얼마든 할 수 잇지맘 하려면 진짜 할 수도 있는거랑 걍 막연히 생각만 하는거랑은 다르니까... 음. 아나이스 헤드도 풀쵸헤드면 좋잖아...? 난 뽀득뽀득 뽀송한 우레탄 냄새 폴폴 나는 새인형이 좋다고...... 그리고 연말에는 콘서트를 왕창 도는거야! 그때 활동했음 좋겠다 공방 따라다니는거 해보고싶다고... 하하하하하히히히히히히히 아 내일은 늦잠 잘 수 있다 와!!!!!
이녕이름들을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큰 필교 작은 필교 혜성이... 혜숭이 혜승이 이딴거 밖에 생각이 안나... 난 망했어. 나에게 인형질이란 무엇인가..... 아무래도 빠질의 연장선인것 같기도 하고. ?? 아 배불러......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