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2012. 9. 15. 05:49

요새 눈 닿는곳에 ㅍ교와 ㅇ랑이를 놓고 흐뭇하게 감상하는게 일과... 내 데쎄랄은 ㅋㅋㅋㅋㅋ여전히 벽장 어딘가에 있겠지!!! 발굴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귀찮다.. 남들은 요로케 조로케 잘도 꾸미고 잘도 사진찍고 하더만... 와 의욕제로. 옷도 좀 만들고 싶고 마음속 의욕만 앞서요.... 하지만 읽고싶은 팬픽도 많고 재탕해야할 동영상도 많고!! 나에겐 해야할 ㅆㄹ데없는 잡일들이 많은걸... 아아아아아아 예쁜 내 필교 대머리여도 어여쁜 내 인형!!!!! 가바아아아아ㅏㄹ 오오오오오옷!!!!!! 진짜 이번달 저번달 지출 쩐다.. 향후 일년간 새 인형은 지르지 말아야지...말아야겠지?... 과연 헤드 두개가 들어오면 하나를 내보낼수있을깤ㅋㅋㅋㅋ 들어온이상 방출은... 불가능할것같은.ㅋ.ㅋ.... 그런 예감... 그런 느낌 그래 난 방출따위 모르는 여자니까. 내 손에 들어온이상 다 내꺼야!!!!! 아무한테도 넘길수없숴.


어제 문득 윈형제들에게 푹 빠져서 신나하던 그 감정이 문득 떠오름. 되게 불같이 타오르고 사그라 들었지.. 뭔가 시즌 8이 늘어지는 느낌이라 앞부분 몇화 보고 말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야할거같아. 으앙 딘 ㅠㅠ 딘.... 딘!!!! 진짜 팬픽이 쩔어줬는데. 되게 캐릭터들이 좋았다. 조금 꼬아서 보면 내가 환장하는 요소들도 많았고. 브록백도 ㅋㅋㅋㅋㅋㅋㅋ개봉하고 2년지나서 혼자 갑자기 꽂혀가지구는... 난리난리 했었고 그래서 루퍼스를 알았고 빠져들었고!!!! 이런 그물같은 더쿠더쿠질. 하오.. 다음주가 루퍼스 콘서트구나. 뭔가 항상 실제인물 빠질을 할때는 핀트와 시기가 조금씩 엇나가는 느낌. 내가 저번에 온다그랬을때 4개월전부터 티켓 예매해서 4번째줄 한가운데 자리를 뙇!!!!!! 차지했는데...... 어머님이 돌아가시고 ㅠㅠㅠㅠ 루퍼스도 슬프고 나도슬프고 결국 못갔던 그 콘서트를 생각하면 증말 눈물난다... 아아 루퍼스... 이번엔 가야할 마음의 여유나 시간의 여유나 뭐 없단말야... 그러니까 퐈스하겠다. 쿨하게.... 쿨하게.... 나중에 또 주기가 오면 그떄 내가 왜 안갔지 ㅆㅃ!!!!!!하면서 지금의 나를 매우 치겠지. 괜찮아 난.. 괜찮아. 가고싶긴한데.... 오클랜드까지 가기 구찮아.. 나 지금 비행기표 이천사백삼십불 나왔단말야. 하늘에 흩날리는 나의 땀과 피....ㅠㅠ......


아 추워..



으 앙............ㅠㅠㅠㅠㅠ 아직 주문한지 10일 밖에 안지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적어도 2주는 훨 지난줄 알았는데!!!!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마이애널라인.... .........................폴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맹이 우디야,,,,,,,,,,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