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2013. 4. 25. 23:51
와... 디스크정리하다가 멋모르고 이상한걸 지웠나보다!!!!!!! 컴퓨터가 안켜진다
ㅋㅋㅋㅋㅋ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 새시작이다 내일 당장 노트북 사러가야지
뭐가 중요한게
아마도 있을텐데 모르겠다 나도 그냥 생각하지
않고 날려버려야지 생각하기도 싫고 중요한거라도 뭐 평소에 한번 들춰보지도 않았던거니까 에라 모르겠다 망치로 두들겨 부숴버릴거야 내 재밌는 놀이거리들은 외장하드에 다 있으니까 됐어.. 안녕 나의 데스크탑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오클랜드에서 나와 함께해줘서 고마웠다 안녕
Posted by 기린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