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름의 날이었다.
...I've been noticing these tiny wrinkles around my eyes, and they were well visible to freak me out!
그래서 계속 아이크림을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결국 생각난김에 질러버렸음.
이것은 같이 지른.... 올리브 워터 페이스 토너! 아직 두번밖에 안 써봤지만, 세안뒤에 솜에 뭍혀서 얼굴을 슥슥 하니까, 시원하고 기분좋은 느낌이다. 얼굴에 남아있던 기름기 기타등등이 깨끗하게 닦이는 기분. 솜에 보면 노랗고 까맣게 안 닦인것들이 닦여나온다! 우왕ㅋ좀 짱ㅋ
올리브향이 자칫 무겁고 역하게 느껴질 수가 있는데, 올리브와 로즈마리향을 혼합해서 굉장히 가볍고 상쾌하다.
200ml 에 NZ$35.00
이것이 바로 아이크림 or 아이밤 (well, apparently the same thing.). 록시땅에서 요새 팍팍 밀고있는 immotelle라인이다. Eye Balm! 냄새는 뭐 무난하고, 무엇보다 질감이 막 무겁지 않고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흡수가 빠른 느낌. 눈에 자극은 전혀 없는 것 같다. 순하다고 강조하더니 진짜 순하긴 한 듯? 뭐 내가 이 전에 아이크림을 써본적도 없고, 쓴지 이제 하루 지났기 때문에 딱히 뭐라고 할 말은 없다. 좀 더 써봐야 할 듯. 하지만 오늘 아침 일어나보니 기분 탓인지, 자고 일어나서 얼굴이 부어서 그런지 -_- 제일 진하게 가있던 주름이 좀 옅어보였다. 캬캬캬캬. 가격은 15ml에 NZ$55.00 내가 이제껏 사 본 화장품중에 제일 비싸다. 우왕ㅋ.......굳....ㅋ?............
85불이상쓰면 선물준다고 저걸 줬다. ㅋㅋㅋ immortelle라인의 쌈플들. 마스크랑 클렌징폼이랑, elixir, very precious cream. 네이밍센스 좀 짱인듯. 프레셔스 크림이랑 베리 프레셔스 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쩄든 이것저것 받아서 기분은 좋았음.
어제 이것저것 바르고 일찍자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피부가 미칠듯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게 아주아주 감동이었다! 침대에 누워서 한 없이 내 얼굴을 어루만지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기초기초기초가 중요하다고 부르짖나? 오늘 화장도 엄청 잘 먹고. 아잉 기분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