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번. 수타벅수에서 일하는 lp가 제일제일제일 먼저 스타트를 끊었지효. 바닐라시럽을 워낙 달고 살다보니 깜빡했음. ㅋㅋㅋ 숫하벅수제 바닐라 시럽! 베이킹 할 떄 써도 좋고 커피에 넣어마셔도 좋고. 아주 완소상품임.
1번. 미경이가 준 코카콜라 립 스매커 세트! 사진을 못 찍었는데 어쨌든 올해 12월 가족 선물의 첫 스타트를 끊은 선물이었다. 코크중독인 나한테는 너무나도 고맙고 좋았던 선물! 지금도 항상 코크와 바닐라코크 콤비는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닌다.
2번. 아빠한테 받은 슬림형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으히히히히히. 큰 카메라만 가지고 다니다 보니 주머니나 작은 가방에서 쏙 빼서 가비얍게 찰칵찰칵 찍는둥 마는둥 사진을 찍는 애들이 부러웠는데 ㅠㅠ 이번에 나도 생겼다. 우하하하 기쁘다. 게다가 수중케이스까지 포함해서 너무너무 좋다! 아래 lp선물들이 블로그에 처음으로 올리는 나의 꼬맹이 사진기 사진들. 후지필름 사진기이고 너무너무 작다!!!! 작은데 사진은 잘 찍혀서 신기하다.
3번. 엄마한테 받은 기린, 아이스크림, 하트, 구슬 참이 달린 은팔찌! 기린이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 진짜 너무 귀엽다. 그런데 제일 비쌌다고 엄마가 계속 말했던 진짜 이쁜 아이스크림 참이 어딘가로 사라져버리고 구슬도 뭔가가 떨어져서 떼어놓고 보관중. 지금 현재는 하트와 기린만 애처롭게 붙어있다 ㅠㅠ 하지만 역시 예뻐. 처음 받았을때 사진을 예쁘게 찍어 놓았어야 하는데. 그래도 너무너무너무 좋아잉. 킼키키키ㅣ 아 그리고 엄마는 맛있는 미역국도 끓여주었고 케익도 만들어 주었다. 냠냠. 엄마 솜씨가 최고다.
4번. lp 한테 받은 태어나서 받아본 가장 큰 생일선물 종합세트 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입이 딱 벌어졌다. 케익과 내가 좋아하는 것 들과, 좋아하는 것 들과, 좋아하는 것 들! 도 니 닭 코 도 니 닭 코 도 니 닭 코 아아아 귀여운 J, 귀여운 기린들, 귀여운 케익 스윗한 스위트너 스위트너 and many more! and thank you so much!
5번. 멀리서 생일 축하한다고 전해준 가족들, 친구들. 고마고마고마와요. You really made my day. :-) 호잇!